주드 벨링엄 레알 마드리드 이적, 라리가 합류

주드 벨링엄 7월 라리가 소식

주드 벨링엄 레알 마드리드 이적, 라리가 합류

주드 벨링엄 레알 마드리드 이적 라리가 합류

주드 벨링엄의 레알 마드리드 영입 발표 – 라리가 이적 소식 업데이트

새로운 라리가 시즌(2023-24)이 다가오고 있으며, 스페인 최고의 클럽들이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여름 이적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분주한 시기입니다.

리그 우승팀 바르셀로나, 준우승팀 레알 마드리드, 5위 비야레알이 모두 스페인 최고 명문 클럽에 합류할 최고의 인재들과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잉글랜드 출신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하면서 가장 먼저 블록버스터급 선수를 영입한 팀 중 하나입니다.

올해 19세인 벨링엄은 라리가의 거물이 1억 3,000만 유로에 달하는 초기 계약에 합의한 이후 6년 계약에 펜을 들었습니다.

벨링엄은 가레스 베일(2013년), 에당 아자르(2019년)에 이어 마드리드가 최소 1억 유로 이상의 금액으로 영입한 세 번째 선수입니다.

카탈루냐의 거인, 바르셀로나는 18세의 중앙 수비수 미카일 파예를 NK 쿠스토시야에서 영입했습니다. 186cm의 큰 키에 레프트백과 센터백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이 이끄는 팀이 맨체스터 시티에서 자유 이적으로 영입한 일카이 귄도간이라는 트레블 우승자를 완성했다는 점입니다.

독일의 슈퍼스타를 영입한 바르사는 현재 맨체스터 시티의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최고 수준의 선수를 데려왔고, 잉글랜드 팀과 함께 모든 타이틀을 정복했습니다.

이 플레이메이커는 재능과 리더십, 그리고 새로운 클럽에서 새로운 도전에 대한 설렘을 안고 블라그라나 탈의실에 도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시즌 상위 5위 안에 들었던 옐로우 서브마린은 불라예 디아를 다시 데려왔습니다.
살레르니타나에서 임대 생활을 마친 센터포워드 디아는 다음 시즌 비야레알의 핵심 선수로 활약할 것입니다.

세네갈 출신의 26세 선수인 디아는 랭스에서 유망한 시즌을 보낸 후 2021년 여름에 약 1,200만 유로에 영입되었습니다. 디아는 이탈리아 팀과의 계약 이후 엄청난 발전으로 이번 시즌 라 리가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게임을 더 즐겁게, 다양한  M88 프로모션 확인하기

지금 M88 맨션에 접속하고 가입을 진행 후 다양한 프로모션 보너스를 신청하고 베팅에 성공하세요!
첫 입금 프로모션, 재입금 프로모션, 리베이트 보너스, 캐시백 보너스, 믹스 팔레이 추가 상금 보너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다른 M88 맨션 게임 확인하기

매달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M88 맨션의 신규 게임을 확인하고 즐거운 베팅을 경험하세요!